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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스포츠 동호회원 상대 티켓 판매전략 필요

김양훈 기자 입력 2011-03-29 22:06:05 수정 2011-03-29 22:06:05 조회수 0

모터스포츠 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한
F1 티켓 판매 전략 수립이 필요해 보입니다.

F1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3월 한달동안 F1 티켓 50% 할인 행사를 벌여
만장의 티켓이 모두 팔렸지만
구매자는 대부분 여행사나 일반인들로
8만여 명에 달하는 모터스포츠 마니아들의
구입율은 저조한 실정입니다.

이는 F1 조직위원회가
지난 해처럼 자유이용권 발행 등
대회 직전 대폭 티켓 할인을 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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