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안내 특성과 절차
방송광고의 특성
TV광고의 특성
- 매체 중 신뢰성과 설득력이 가장 뛰어나다.
- 강력한 파급효과에 비해 광고비가 저렴하다.
- TV 보급대수가 2000만대 이상의 시대에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가졌다.
- 제품의 이미지와 정보를 함께 알려주며 광고의 효율성이 매우 높다.
- TV 광고는 소비자 제품구매 결정에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
- 가장 높은 MBC 시청률은 그대로 광고효과로 이어진다.
- TV 광고는 최상의 광고로써 품위와 우함을 제공한다.
- 광고주 기호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다.
방송광고의 절차
광고의뢰 및 광고 CM제작 |
|
광고심의 의뢰 |
|
광고방송 청약(계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