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민원 처리 절차
시청자 민원처리 전담 부서 현황
- 시청자들의 권익보호를 위한 고충처리위원회 구성되어 활동 중입 니다.고충처리 접수 : 목포MBC 홈페이지 (https://www.mpmbc.co.kr)
고충처리위원 명단
성 명 |
직책(직위 |
연락처 |
E-Mail주소 |
비 고 |
문연철 |
경영기획국장 |
270-9510 |
ycmoon@mokpombc.co.kr |
홈페이지 |
김지선 |
경영심의부 차장 |
270-9203 |
kjeesun@mokpombc.co.kr |
심의 |
김윤상 |
편성제작부장 |
270-9230 |
yskim@mokpombc.co.kr |
편성 |
김진선 |
보도부장 |
270-9256 |
jskim@mokpombc.co.kr |
보도 |
양희성 |
방송기술부장 |
270-9311 |
hsyang@mokpombc.co.kr |
기술 |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절차
- 모바일, 전화, 팩스, 문서, 시청자위원회, 홈페이지 시청자 고충처리인 및 시청자 의견란을 통하여 접수하고 있습니다.
- 접수가 되면 경영심의부에서 심의 후 해당부서 및 분야별 고충처리인에게 통보됩니다.
- 해당부서의 민원처리 결과를 경영심의부에 통보하면 게시하거나 시·청취자 그리고 민원인에게 직접 답변해드립니다.
- 사안이 발생할 때마다 시청자 고충처리위원회 수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 매년 공익적 공간을 활용한 정보공개(목포MBC의 경우 목포시립 도서관 홈페이지 공개자료실 활용)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