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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지방법원)'자동응답 시스템' 민원인 불편

김양훈 기자 입력 2008-02-29 18:55:29 수정 2008-02-29 18:55:29 조회수 0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의 안내 전화가
'ARS' 자동응답시스템으로 운영돼 민원인들이
불편해 하고 있습니다.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은
인원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자동응답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지만 관련부서 담당자와 통화하기
위해서는 예닐곱 단계를 거치도록 돼 있어
최장 2분이 넘게 걸리고 있습니다.

한편 광주고등법원은
자동응답시스템으로 민원인들의 불편이 크다는
지적에 따라 지난 27일부터 교환원 연결
방식으로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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