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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들어 전화요금 고지서에 인터넷 컨텐츠
사용료라는 알수 없는 요금이 부과돼 피해를
호소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습니다.
김양훈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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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부 정 모씨는 얼마전 전화요금 고지서를
받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요금이 평소보다 10배이상 나왔기 때문입니다.
◀INT▶ 정 모씨
인터넷컨텐츠요금이 합쳐져 수십만원 나왔다.//
인터넷 컨텐츠 사용료는 인터넷 상에서
유료사이트를 이용하거나 게임등을 했을때
부과되는 요금으로 정씨는 한번도 이용한적이 없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이처럼 엉뚱한 요금이 나왔는데도
사용 내역을 확인할 방법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INT▶ 조경복씨
해당업체와 통화하기가 정말 힘들다.///
특히 최근에는 전화요금을 통장에서
자동이체하는 고객이 많아 피해를 입었는지조차 모르는 경우가 허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S/U 이같은 인터넷 컨텐츠 사용 민원은 올들어 전남지역 소비자단체와 경찰에만 수천건이
접수됐습니다.
◀SYN▶ KT관계자
//우리는 회선이용만 대행한다...//
이에따라 고객들은 전화요금과 인터넷 이용료를 분리하거나 상세한 사용내역을 고지서에
기재하는등 개선책 마련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김양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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