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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시 민원피드백 제도 도입운영

입력 2005-08-27 07:54:36 수정 2005-08-27 07:54:36 조회수 1

목포시가 공사 계약과 관리, 건축 인허가등
민원 업무처리의 과정과 결과 만족도를
민원인에게 다시 검증을 받는 민원피드백
시스템을 도입할 방침입니다.

목포시는 국내 굴지의 가전 제품 회사인
심성과 엘지등의 민원처리 애프터서비스 체계를 도입해 각종 민원업무에 이 제도를
적용하겠다고 밝혀 시행 결과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피드백 시스템은 처리한 민원을
민원인에게 직접 검증을 통해 미흡한 점이나
미비점등 잘못된 제도를 개선하는 제도로
민원처리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적극적인
제도입니다.

목포시 민원처리 건수는 창구등 즉결민원를
제외하고 한해 2천백여건에 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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