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MBC

검색

시청자의견

더욱 노력하는 목포MBC가 되겠습니다. 등록일 : 2018-03-26 10:06

안녕하십니까! 목포MBC 보도부장 신광하 입니다. 목포MBC 뉴스에 관심을 갖고 애정을 다해 시청해주신데 감사드립니다. 장기간 파업과 제작거부 끝에 다시 시민의 품으로 돌아온 공영방송 목포MBC 뉴스는 시민의 시각에서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고자 합니다. 특히 달라진 목포MBC 뉴스가 주안점을 두고 있는 가치는 인권과 자유, 공동체 입니다. 3월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10건의 기획뉴스를 통해 목포MBC는 농어촌 공동체의 경제 중심인 협동조합이 제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 고민했습니다. 수많은 제보들을 분석하고 정리한 결과 농수협 조직과 조합장 선거, 조합장의 권한과 책임, 감독기능 미흡 등이 농수협의 시급한 문제점으로 드러났고, 우선순위에 따라 보도하였습니다. 취재과정에서 특정 농수협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판단에서 조합명을 익명으로 처리하였습니다. 목포MBC 보도부는 지역 공동체의 중요한 축인 농협, 수협, 축협이 제역할을 하기를 기대하면서 지속적으로 견제와 감시를 하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특히 김영선 님이 궁금해 하시는 " 직원들 발령이나 승진과 관련된 부분에 대해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그 힘을 사용했는지" 여부는 지속적으로 취재할 예정입니다. 관련 제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목포MBC 홈페이지 제보란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시청자 여러분과의 소통으로 더욱 신속하고 유익한 목포MBC 뉴스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