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MBC

검색

시청자의견

MBC.문화기행을 (6월22~23일) 다녀와서....... 등록일 : 2001-07-02 06:38

  먼저 MBC 사장님과 모든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여행을 마치고 도착하자마자 홈페이지에 띄워 자랑하고 싶었는데 집안에 바쁜 행사가 있어서 이제야 소감을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문화기행 여행이였다고 MBC에 감사한다고 몇번이고 이야기들을 하더군요...저도 전국여행을 많이 해 보았지만 이번 여행 처럼 보람된 여행은 처음이였습니다.(구경도 하고 공부도하구요^^)
문경새재의 왕복6Km .... 제2관문까지 도보로 산책을 했는데 맑은 골짜기와 아름다운 경치 쓰레기 한점없는 깨끗함에 탄성이 절로 났습니다. 전국 어느곳 보다도 오염되지 않고 자연 그대로를 잘 보존하고 있었습니다. 옛날 선비들이 과거보러 한양으로 떠났던 그길이 그대로 보존되 지금까지 우리 가슴속에 이어져 오는것 같은 아름다움을 그길을 걸으면서 느꼈습니다. 무경새재 청소년 수련관에서 1박을 했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고 잘 정리된 수련관 시설과 환경이 또 한번 놀라게했습니다. 전라도 목포에서 왔다고 음식부터 신경써서 준비한 그 정성에 사랑을 느꼈구요...
눈을  뜨니 새벽공기 또한 이루 표현 할수 없이 맑았습니다. 살아 숨쉬는 아름다운 불정 자연휴양림 길을 산책하고 나니 더이상 무엇을 바라겠는가!!!! (돈주고도 살수없는 건강을 샀습니다.)
     안동으로 출발!!!!!!!!!!!!!!!
500년의 역사를 지닌 퇴계이황선생님의 도산서원과 안동 하회마을!! 말 그대로 양반의 고장!! 선비의고장이였습니다. (탈춤은 꼭 한번쯤가서 보고,듣고, 배우면 좋겠다고 생각하구요^^)   옛조상들의 지혜와 삶이 바로 지켜져 내려온 고장이 안동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너무 유익하고 좋은 프로그램에 참가해서 다녀온 여행이 가슴속에 남아서 짧은 소련으로 두서없이 여러분께 알리고 자랑하고 싶었습니다.
  MBC관계자 여러분!!! 우리들위 여행이 적자 운영인 줄 압니다. 하지만, 너무 애쓰시고 신경 써주셔서 이렇게 좋은 문화탐방이 되게 해주신데 감사드리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이 다시 한번 마련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날 수고하셨던 유부장님을 비롯한 모든 제작진 여러분!!!!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MBC방속국,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2001.7월2일
                                                                              안미자 -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