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대불대방송... 잘못던진 돌맹이가 개구리를 죽입니다. 등록일 : 2001-08-24 05:03
그동안 몇해 되지 않는 신설대학으로서 학교측에서는 미비하지만 그래두 학생들에게 최신을 다하는 모습을 봐 왔읍니다. 그래두 신설대학이라서 등교하는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대한 불만을 당연 많이 가지고 잇구 또한 자랑스럽게 다니는 학생들이 많이 잇읍니다. 하지만 이번 방송으로서 많은 학생들이 오히려 우리의 학교에 대해서 학교의 비리를 알수잇는 차원이 아니라 그건 학생들의 자존심 문제로서 방송은 우리에게 다가 왔습니다. 저또한 마음한구석에 정말 나의 학교가 저런것이었구나라는 짧은 1분의 방송덕에 챙피함을 감출수가 없었읍니다. 당연 세부사정을 알지도 못하는 많은 학생들도 저와 같은 심정이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전국, 그리고 이지역 수많은 학생들이 입학하여 공부할 이 학교가 세부사정을 정확히 알지도 못하고 던진 1분동안의 방송으로 이제까지 근간히 쌓아왔던 탑을 한순간에 무너뜨렸읍니다. 참 이렇게 방송의 힘이 클줄 몰랐습니다. 어찌 그렇게 도 쉽게 방송을 한답말입니까. 그렇게 지역방송이라고 방송을 내 보낼께 없던가여? 아님 세부사정도 알아보지도 않고 방송을 내 보낼만큼 그렇게 바쁘셨나여. 방송을 내 보낼께 없다면 뭐 방송꺼리 많이 있잔아여.. 무안양파, 남악리등등 맨날하던거 방송 내 보내세여..
대불대 홈페이지에 방송에 대한 글을 읽고 이 방송이 얼마나 편파적이었는 지 알았답니다.
이제 어떻게 대불대의 위신이 설까여..
방송관계자님들이 열심히 방송하신덕에 한마리 개구리가 희생당했습니다. 살릴방도가 있나여?
자랑은 아니지만 우리학교 교수진들 박사님들 많아여
박사님들도 많은 분들이 서울대 출신도 있고 외국출신도 많아여..
출신 따지자면 이지역 어느학교 못지 않아여..
그동안 학교가 전국에 위신세울려고 얼마나 애쎳는데 정말 정말 목포 방송국 저주 합니다.
아나운서 이동창 좋아했는데 괜히 싫어지네여..
이 작은 목포지역에서 서루 돕고 살면 좋을텐데 깍아 내리는데는 도가 트신 분들이군여..
관계자님들 지금 님들덕분에 우리학교 학생들 얼마나 실망하고 도망가고픈 심정인지 알기나 하십니까?
항상 그런식으로 방송하고 일하시나여?
알려면 똑바로 알고 방송내 보내세여...... 나쁜 사람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