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견
서남단의 중심? 중심이 되려면 그러면 안되쥐! 등록일 : 2001-08-25 14:46
초당대학교는 전국에 몇개 밖에 없는 개방대(산업대) 입니다.
그리고 대불대학교는 전국에 백여개가 넘는 사립대 입니다.
고등학교만 나온 사람도 알수 있는 사실입니다.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사실을 알려줄 의무가 있는 언론매체에서..
어찌 그런 터무니 없는 비교로 5천명 대불대학생에게 이런 수치감을 안겨줄수 있습니까?
이미 졸업해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졸업생들은 챙피해서 회사에 나가기 어렵게 만들고...
방학을 마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에게 일순간 희망을 꺽어버리는... 어찌 그럴 수 있습니까? 비싼 납부금 내 가면서 아들, 딸 학교에 보내놓고
뉴스를 보시던 부모님들 뭐라 생각하시겠습니까? 과연 이 고생을 해서 이런 학교에 내 아들, 딸들을 보내야 하는가! 라는 생각이 안드시겠습니까?
학교 홈페이지를 보니, 이번 감사는 전국 몇개 대학을 대상으로 감사하였는데.
감사결과 감사한 모든 학교에서 문제점들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단 우리학교만 걸고 넘어지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하군요..
그리고 감사 지적과는 아무런 관계도 없는 일개 산업대학인 초당대학교와 비교해서
마치 초당대학교는 목포권 최우수대학이고 대불대학교는 비리로 똘똘뭉쳐 있는 학교처럼
방송하는 그 속내는 무엇인지 정말 궁금하군요.
만약 당신네들이 고등학생 학부모라면 이 보도를 보고 두 학교중 어느학교에 자식을 보내겠습니까?
혹시 기자양반이 초당대학교에서 홍보비 라두 꿀꺽하고서 초당대학교 홍보 해준것은 아닌지...... 정말 그럴법도 하구만......
아무것도 모르시는 부모님들 중에는 개방대학인 초당대로 편입하라는 말씀도 있었읍니다.
어찌 이럴 수 있단 말입니까?
그리고 20일날 한번 떠들었으면 됬지, 23일날 또 떠들어 대는 것은 무슨 의미입니까?
앞으로 취업을 앞두고 있는 예비 졸업생들은 어떻게 목포권 회사에 취직하란 말입니까?
당신이 사장이라면 이런 문제로 뉴스에서 떠들어댄 대불대학교 졸업생을 고용하겠습니까?
아니면 졸업생 모두 다른 지역으로 모두다 가라는 말입니까?
지역사회 구성원의 '알권리'를 위해서 사적인 의견을 포함하지 않고 사실만을 그대로 전해야 할 언론 매체가 이렇게 편파적인 뉴스를 내보내고서 마치 아무런 잘못도 없었던것처럼 부연설명도 없이 정정해서 보도하면 그걸로 끝입니까? 목포 엠비씨는 과연 아무런 비리도 없이 깨끗한 회사인지 요즘 유행하는 언론사 세무조사를 한번 해 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정말 순수한 의미의 언론 매체로 다시 태어나길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