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MBC

검색

시청자의견

남악신도시 신호위반? 운전해보고 기사를 쓰는건지.. 등록일 : 2007-04-03 21:56

김양훈 기자가 쓴 남악신도시 덤프트럭들의 신호위반..기사 잘들었습니다. 아침에 남악신도시진입로에서 도청으로 출근한번 해보세요. 대체 신호등이 몇개나 걸리는지. 여기서 신호가 해제되면 다음에 다시 걸리고..한두개 걸리는게 아닙니다. 아침 출근길에 덤프는 둘째라도 일반시민들도 다 신호어깁니다. 대체 목포시는 신호체계를 어떻게 잡는지.. 우리집이 포미타운입니다만.. 여기서 대연초등학교로 나가는 길에서도.. 신호등이 하나 걸리면 다음에 또 걸리고 또걸리고.. 이런곳이 목포시에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특히 러쉬아워때는 약간 신호를 바꾼다고 하지만.. 대체 목포시에서는 시간대별 교통량이나 신호체계를 조사나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웃도시 광주와 비교해보세요 이런 도시 참 어이가 없습니다. 그래놓고 무슨 신호위반이냐구요?ㅎㅎㅎ 교통량에 따른 교통흐름과 신호등이 어떻게 되는지 조사나 좀 하시고 신호위반 따지세요 시장이 밤에 불만 밝힐줄 알았지 교통시스템은 영이네요. 한두번 짜증나는게 아니에요 남악신도시에서 아침에 운전이나 해보고 기사를 쓰는건지..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해보세요 분명 목포시에서 교통량과 교통흐름에 대한 연구를 너무 소홀히 하고 있다는게 나타날겁니다. 한번 자체 조사해보세요. 김양훈 기자는 출근길에 신호등이 잘 떨어지나 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