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미로 7
admi****@m****.kr
조회수 : 39
쏘D 안녕~.
주말에 당직이였군요~! 수고했네요~!! 목포에 있으니 쉬는 시간에 영화보러 영화관에 갔다왔나요~?
저는 어제 큰딸의 신부름으르 나갔다와서 TV를 켰더니 화면에 쏘D가 딱~! 쏘D가 나올때마다 사진을 찍었더니 7장 찍었네요~! ^^
제가 고집이 세서 한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는것은, 꼭 하는 성격이거든요~!
오늘 소희네 반찬채소 아주머니가 들으시라고 '최진희 - 사랑의 미로' 리메이크곡으로라도 틀어주겠죠?!
안틀어주면 난 진짜 삐져서 '칠전팔기' 로 내일도 신청할꺼에요~!!!!!!!
만약에 쏘D의 청오의 희망곡에서 '사랑의 미로'가 안된다면, 안된다고 말을 해줘용~♡
오늘의 2부, 사진집을 떨어라 시간에 저는 8장 보낼거에요~! 9장는 용량을 넘어서 못 보내더라고요~;;; 1층 화단에서 키운 화분의 청양고추의 사진도 보내려고 했는데~...
뛰어쓰기를 못하고 보내니까 미안~!
시어머니는 우리 큰 아들의 생일 축하를 음력으로 해왔을텐데, 오늘이 양력으로의 생일이라고 아침에 미역국을 끓었나봐요~! 작은딸이 신거워서 맛이없었다고 했네요~;;;
---------------------
목포에 있으니까 영화를 봤나했지만, 근처 초밥집이라니...ㅋ
어제 농협에 가느라 우리동내에 내려갔지만, 딱히 외출은 안해서... 만났으면 인사했겠어요~!
아~ 나! 리메이크곡이라도 라고 했던것은 리메이크곡이 없으면 원곡 '최진희 - 사랑의 미로' 를 틀어달라는 뜻인데!!!!!!
내일도 신청해서 꼭 들을꺼야! 칠전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