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신청곡
꼭 축하해주세요
쓰다보면 할말이 많아질것 같아서 바로 사연을 얘기할까합니다,..오늘은 정말정말 축복받은 날입니다.제 여자친구생일이죠!~^^ 헌데 오늘은 그 "정말정말"을 두번이나 강조할만큼 축복받은 날인 동시에,..무척이나 의미깊은 날이기도 합니다,..
사실, 생일인 오늘까지도 둘사이가 영~어색했거든요!,... 해서 이번을 계기로 둘사이의 큰 믿음과,.. 다시금 처음으로의 전환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하 제 생각엔 이것도 하나의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하는건데, 모르겠습니다!^^; 헌데 그친구의 요사이 생활은 넘 힘들고 정신이 없담니다. 매주토요일마다 한번도 거르지않고 치뤄지는 모의고사때문이죠!~ 해서 생일인 오늘도 전, 생일을 축하하는 축하전화와 음악메세지로 밖에 내 소중한 여자친구의 생일을 축하해 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세상 모든이의 생일은 모두 한결같이 소중하고 의미심장한 날이지만, 오늘만큼은 조금 이기적이 되야겠습니다!~ 오늘하루 세상의 모든 찬사와 축복은 죄다 제 여자친구한테 갔으면 좋겠습니다.
암튼 지금 이시간에도 시험공부에 여념이 없을 제 여자친구 "정성은"에게 진심으로 생일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더불어서 시험공부도 착실히 잘 하라고,..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1-12-16 12:34:48 즐거운오후2시_사연 & 신청곡에서 이동 됨]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