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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항로표지시설 고객만족 기법 도입

신광하 기자 입력 2007-04-07 22:25:47 수정 2007-04-07 22:25:47 조회수 3

등대와 부표등 선박의 안전항해를 유도하는
항로 표지시설 관리에도 고객만족기법이
도입됩니다.

목포지방해양수산청은 목포와 완도등
다도해 주요항로에 설치된 항로표지 3백여기에
대해 이용효과를 설문조사하고, 조사결과를
토대로 개선점을 마련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해수청은 "조선업의 발달로 최근 5년새
선박수가 크게 증가하고, 갈수록 대형화
고속화되는등 급변하는 해상교통환경에
맞추기 위해 고객만족 기법을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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