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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퍼)브랜드로 신뢰도 높인다(R)

입력 2007-04-17 08:00:15 수정 2007-04-17 08:00:15 조회수 1

◀ANC▶
민선자치시대들어 자치단체마다
내 고장 특산물을 전국에 알리는 데 온갖
노력을 기울이고있습니다

군수가 인증하는 마크를 출연하는가하면
공동 브랜드를 개발해 신뢰도 제고에 나서고
있습니다

고익수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ND▶

완도군이 광주시내 백화점에 개장한
완도산 특산물 상설매장입니다

멸치와 미역.톳등 수산물은 물론 쌀과 유자등
농산물에 색다른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완도군이 특허청에 등록한 청해진미 브랜드와
완도군수인증 마크입니다

심사기관의 철저한 검사를 거쳐 단체장의
이름을 걸고 판매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INT▶

장흥군에서도 맛과 아름다움에
지역출신 골퍼 위성미를 연상시키는 미셸위를
공동브랜드로 개발해 상표출원을 앞두고
있습니다

표고버섯을 비롯해 매생이와 키조개등
장흥산 무공해,친환경 특산물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킨다는 구상입니다

◀INT▶
지역 브랜드로 내 고장 특산물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고있는 일선 자치단체.

철저한 품질 관리와함께 소비자 불만에대한
사후 처리에도 세심한 신경을 써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MBC뉴스 고익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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