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인 오늘도 대체로 맑은 가운데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한낮에 목포 5도까지 올라 온화하겠는데요.
단, 아침에는 영하권을 보이며 다소 쌀쌀합니다. 일교차가 큰 만큼 옷차림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남은 연휴기간에도 무난한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단, 토요일에는 해안과 내륙으로 바람이 강해지겠습니다. 이른 귀경길에 오르는 분들은 여객운항여부를 잘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우리지역 하늘이 차츰 맑아지겠습니다. 낮 기온 목포 5도, 영암과 함평 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대체로 맑겠고, 대기 상태도 청정하겠습니다. 한낮에 해남 7도, 강진 9도를 보이겠습니다.
흑산도/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의 낮 기온 4도가 되겠고, 물결은 최고 2m로 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단, 내일부터 다시 바람이 강해지겠고, 내일은 서해남부와 남해서부 먼바다로 물결이 높게 일겠습니다.
다음 만조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
연휴 이후에도 심한 추위는 없겠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