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름 많은 하루가 이어지면서 출근길 아침까지는 추위가 예상됩니다. 목포 아침기온 영하 2도로 찬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 떨어지겠는데요.
낮부터 기온이 점차 올라 6도가 예상되고요. 어제와 비교해 6도가량 높겠습니다. 다만, 눈이 내린 지역들로는 눈이 얼어 미끄러운 곳들이 많은데요. 빙판길 안전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우리지역은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어제와 비교해 기온이 큰 폭으로 오르면서, 한낮엔 함평이 7도, 무안 6도를 보이겠습니다.
해남은 7도, 완도 8도가 예상되고요. 해안가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시설물 피해 없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흑산도·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의 낮 기온 8도, 물결은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현재 서해와 남해상에는 풍랑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셔야겠고요. 여객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운항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만조 시간은 오후 1시 16분입니다.
당분간 평년기온을 회복하면서 큰 추위 없겠고요. 이번 설 연휴동안에도 눈/비 소식 없이 맑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