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 동안에는 따스한 봄 햇살이 내리쬐면서 포근하겠습니다. 한낮에 목포의 기온 15도, 해남은 17도로 어제보다 3~4도 가량 더 오르겠는데요. 다만 아침 저녁은 아직도 쌀쌀해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집니다. 체온조절을 잘해주셔야겠고요.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이 시각 위성영상 보시면, 곳곳에 안개가 짙게 끼어있습니다. 시정이 좋지 않아서,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는데요. 이어서 자세한 지역별 날씨를 살펴보면,
하늘은 맑다가 오후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고요. 낮 기온은 목포 15도, 함평 17도, 영암은 19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이어서 완도의 낮 기온은 19도, 장흥은 20도로 어제보다 8도가량 크게 오르겠습니다.
흑산도·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 역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고요. 낮 기온 12도, 물결은 최고 1.5m로 일겠습니다.
이 밖의 해상에서도 구름만 다소 지나는 가운데 물결도 대체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다음 만조시간은 오후 3시 58분입니다.
토요일에는 하늘이 흐린 가운데 기온이 다소 떨어지겠지만 이후 당분간 하늘은 대체로 맑겠고, 기온도 다시 오름세를 타면서 포근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