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좋습니다. 추위도 누그러진 데다 미세먼지농도도 ‘보통’ 단계입니다.
여기에 이 이 시각 위성영상 살펴보시면, 하늘도 맑은데요. 오후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긴 하겠지만 눈, 비소식이 없어서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다만 주말에는 비소식이 있습니다. 내일, 토요일 오후부터 비가 시작되겠고요. 일요일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따라서 주말 야외활동 계획하시다면, 토요일 오전과 일요일 오후가 좋겠네요. 비의 양은 10~30mm가 되겠습니다.
오늘 우리 지역 서해상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를 살펴보면요.
전남서해안 눈, 비소식은 없겠습니다. 낮이 되면 목포, 영암 8도로 예년 기온을 웃돌며 확실히 공기가 더욱 부드러워지겠습니다. 하지만 대기가 건조하겠습니다.
진도을 비롯한 남해안지역도 눈, 비소식 없고, 한낮에는 장흥 10도 등으로 무척이나 포근하겠습니다.
흑산도·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 역시 눈, 비소식은 없습니다. 여기에 물결도 잔잔하겠습니다.
전 해상에 구름만 다소 지나는 가운데 물결도 낮겠습니다.
다음 만조 시간은 18시 54분입니다.
주말부터는 날이 크게 풀리겠고, 다음 주 화요일 정도에 반짝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