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앞두고 날도 긴장을 하는지 날씨가 반짝 추워졌습니다. 수능 예비소집일인 오늘 아침도 여전히 쌀쌀한데요.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습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다시 평년 수준을 회복하겠고요. 수능 당일에도 17도까지 오르면서 온화하겠습니다.
단, 일교차가 크다는 점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한편, 섬 지역 수험생들은 배편 상황 꼼꼼히 확인 하셔야겠는데요. 내일까지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겠습니다. 만조 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우리지역의 하늘 대체로 맑겠고요. 한낮에 목포 15도, 함평 16도로 어제보다 기온이 높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대체로 맑겠고, 해남 16도, 강진 17도까지 올라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흑산도 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의 낮 기온 12도가 되겠고, 물결은 최고 2.5m로 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오전에 서해남부와 남해서부 먼바다로 약간 높게 일겠고요. 그 밖의 해상은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다음 만조 시간은 오후 3시 35분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과 토요일, 다음 주 월요일에 우리지역에 비소식이 있고요. 비가 그친 뒤 날은 점점 쌀쌀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