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와 전남해안지방에 내리는 비는 대부분 그쳐가고 있지만 아침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요.
곳곳으로 안개도 짙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점차 맑은 하늘을 되찾겠고요.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면서 큰 추위도 없겠습니다. 단, 옅은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어 기상정보를 잘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주말동안 대체로 맑은 가운데 추위로 인한 걱정은 없겠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다소 높을 것으로 보이고요. 일요일에는 차츰 흐려져 밤부터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 대체로 흐리고 곳곳으로 옅은 안개가 껴 있습니다.
오늘은 제주남쪽해상을 지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우리지역의 하늘 점차 맑아지겠고요. 한낮에 목포와 함평 17도가 예상됩니다.
그 밖의 지역도 대체로 맑겠고, 해남과 강진 17도로 크게 춥지 않겠습니다.
흑산도 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의 낮 기온 16도가 되겠고, 물결은 최고 2.5m로 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오전에 서해남부먼바다로 약간 높게 일겠고, 그 밖의 해상은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다음 만조 시간은 오전 11시 7분입니다.
일요일 밤부터 시작된 비는 월요일까지 이어지겠고요. 그 밖의 날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예년 이맘때 보다 선선한 날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