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해 첫 절기, 입춘입니다. 계절이 봄으로 들어서는 건데요. 이에 걸맞게 추위가 물러가면서 목포의 아침기온이 ?1도로 어제보다 4도 정도 높고요. 낮에는 6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 걱정인데요.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위성영상입니다.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지만 옅은 안개가 껴 있는 모습인데요. 낮에도 연무나 박무로 남을 가능성이 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다음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우리 지역 오늘 대체로 맑은 가운데 한낮에 목포 6도, 함평은 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만, 대기가 건조해 불씨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간간히 구름만 지나는 가운데 낮 동안 해남 6도, 장흥 7도로 활동하기 한결 수월하겠습니다.
흑산도·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의 낮 기온 6도가 되겠고요. 물결은 최고 1.5m로 일겠습니다.
물결은 서해남부와 남해서부 전 해상에서 0.5~1.5m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오늘 첫 만조 시간은 오전 10시 32분입니다.
내일 아침까지는 예년 수준의 기온을 보이며 큰 추위는 없겠지만 다시 낮부터는 북서쪽에 찬 공기가 남하면서 기온이 다시 떨어지겠습니다. 그 이후 설 연휴 동안에는 대체로 맑은 가운데 비교적 온화한 날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