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 눈 예보 있습니다. 대체로 맑다가 늦은 오후부터 점차 흐려져 밤에 북부서해안부터 비나 눈이 시작돼 늦은 밤에는 전남해안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예상되는 눈의 양은 1~3cm가 되겠고요. 비의 양은 5mm내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목포 등 전남해안지역 대체로 맑습니다. 다만 옅은 안개가 껴 있는데요. 아침까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요. 낮에도 남아 있는 곳이 있겠으니까요.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전남해안지역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출근길은 다소 쌀쌀해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겠는데요. 한낮에도 목포와 함평, 무안, 영암, 신안 모두 10도를 밑돌겠지만 한겨울 치고는 비교적 포근하겠습니다.
해남과 장흥, 강진 아침까지는 대체로 맑다가 차차 흐려져 밤에 비나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요. 아침에는 다소 춥습니다. 또 아침까지 옅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흑산도 홍도, 최서남단 가거도도 아침 기온 4도 등으로 다소 낮은 기온 분포를 보이겠고요. 낮 기온은 9도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파고가 낮게 예보돼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 해상이 비나 눈이 온다는 점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만조 시간은 10시 16분입니다.
올해 마지막 날인 내일은 눈이나 비가 오지만, 오전 중에 그치기 때문에 해넘이 보는데 문제없겠고요. 새해 첫날인 1일에는 눈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