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인 오늘 목포와 전남해안지방 점차 맑은 하늘이 들어나겠습니다. 다만, 아침에는 어제와 비슷한 기온을 보이며 여전히 춥겠는데요. 출근길 옷차림을 든든히 하셔야겠습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어제보다 4도 가량 올라 목포의 낮 기온이 8도로 추위가 다소 누그러지겠습니다.
주말날씨를 살펴보면 토요일에는 대체로 맑은 가운데 큰 추위도 없어 활동하기 무난하겠습니다. 다만, 일요일에는 낮부터 점차 흐려지기 시작해 늦은 밤 남서해안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 대체로 구름 많은 하늘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고요.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내지 ‘보통’ 단계로 청정하겠습니다.
아침까지는 추위가 계속되겠습니다. 신안 ?1, 함평 ?3도를 보이고 있고요. 낮부터는 추위가 조금 풀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남과 강진의 아침기온 -4도로 공기가 차가운 상태고요. 한낮에는 평년기온을 회복하며 추위가 주춤하겠습니다.
흑산도 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의 낮 기온 8도가 되겠고요. 물결은 최고 2m로 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남부와 남해서부 전 해상에서 0.5~2.0m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다음 만조 시간은 오후 7시 22분입니다.
돌아오는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비소식이 들어있고요. 그 밖의 날은 간간히 구름만 지날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