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대입수능일입니다. 다행히도 오늘은 수능한파 없이 무난한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하늘에는 가끔 구름 많겠고요. 한낮에는 목포 19도까지 오르며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수험생분들은 긴장한 탓에 아침에는 쌀쌀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옷차림 따뜻하게 하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고 있고요.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으로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동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지만, 제주도는 제주도남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습니다.
오늘 목포와 함평 구름 많은 하늘 보이겠고요. 낮 최고기온이 목포 19도, 함평은 20도까지 오르며 따뜻하겠습니다.
해남과 강진군 역시도 구름 많겠는데요. 한낮에는 대부분 모든 지역이 19도까지 오르며 추위는 없겠습니다.
흑산도 홍도와 최서남단 가거도의 낮 기온은 16도 되겠고 물결은 최고 2.5m로 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남부와 남해서부 먼바다 모두 1.5-2.5m로 일겠습니다.
다음 만조시간은 오후 2시 43분이 되겠습니다.
내일은 다시 비 소식이 있는데요. 비는 모레까지 오겠고요. 비가 오는 동안에는 낮 기온이 조금 내려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