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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1 국가 브랜드 5조 원대 상승 효과

양현승 기자 입력 2013-09-25 21:15:41 수정 2013-09-25 21:15:41 조회수 0

F1 대회 개최로 인한 국가 브랜드 상승
효과가 5조 원대에 이를 거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산업개발연구원의 분석 결과
지난해 F1 대회를 통해 목포*영암권에서는
389억 원의 소비지출이 발생했고,
생산유발효과 천266억 원, 해외 미디어
노출효과 2조 8천억 원, 국가 브랜드 가치
상승 효과는 5조 8천억 원으로 나타났습니다.

10월 4일 개최되는 F1한국대회는
전 세계 185개 나라에서 TV로 중계되며
5억5천만 명이 시청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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