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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비스 전국 최하위..전남교육청 개선 방안 마련

안준호 기자 입력 2025-02-12 09:46:51 수정 2025-02-12 16:25:58 조회수 46

전라남도교육청이 
행안부와 국민권익위가 실시한 
2024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하위 등급을 받은 것과 관련해
개선을 추진합니다.

전남교육청은 이번 평가 점수가
저조한 것은 기관 특성을 반영한 민원행정의 
제도 개선 부족과 민원 처리 중 
설명과 피드백이 부족했던 것으로
내부 진단했습니다.

이에 따라 전남교육청은
고충민원 현장봉사단 운영과
민원 처리 이후 지속적인 상황 안내,
상황별 맞춤형 직원 친절 교육 등을
실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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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준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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