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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도군 행정서비스 만족도 부문별 편차 커

신광하 기자 입력 2009-03-25 08:10:42 수정 2009-03-25 08:10:42 조회수 0

완도군의 행정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는
높아졌지만, 부문별 만족도에서는
큰 편차를 보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국가경제연구원이 지난해 완도지역 군민과
전문가, 출향인사를 대상으로
완도군정 전반에 걸친 고객 만족도와
행정수요를 조사한 평균점은 84점5로
'만족'수준으로 분석됐습니다.

그러나 부문별로는 공무원 청렴성이
94점5로 높은 반면,
민원정책에 대한 만족도는 78점5로 나타났고,
사업분야에서도 교통체계 구축사업분야는
90점8로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반면,
도서식수원 개발사업은 86점에 머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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