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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가구 지원 콜센터 3년간 2천여 건 상담 지원

서일영 기자 입력 2024-09-26 10:31:42 수정 2024-09-26 17:30:19 조회수 21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위기가구지원 콜센터 설치로 
2천건 넘는 상담 서비스가
진행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콜센터는 지난 2022년 설치 이후
모두 2천 176건의 상담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290여 건의 신고를 발굴하고
맞춤형 긴급 복지 서비스를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경우
국번없이 120번으로 전화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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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일영
서일영 10seo@mokpombc.co.kr

출입처 : 경찰, 검찰, 교도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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