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MBC

검색

보험사 이색, 틈새 상품으로 경쟁

입력 2004-03-08 07:50:03 수정 2004-03-08 07:50:03 조회수 0

보험사들이 이색상품과 틈새상품으로
고객확보를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있습니다

손해보험사의 경우 조류독감 피해자에게
최고 20억원을 보상하는 상품을 출시하거나
노인 가입자가 사망할 경우 장례비와 추모비용을 지급하는 상품과 거의 모든 보장을
받을 수있는 수퍼보험 상품등을 내놓고
고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있습니다

생명보험업계도 보험료 부담을 크게 줄인
종신보험 상품과 치명적인 질병에 걸릴 경우에
대비하는 상품등을 잇따라 출시해
치열한 고객확보 경쟁을 벌이고있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