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MBC

검색

고객유치경쟁

입력 2004-05-31 13:18:04 수정 2004-05-31 13:18:04 조회수 0

◀ANC▶
시티은행의 광주 진출을 계기로 지역 금융권이 소리없는 가운데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같은 경쟁을 통해 신상품 개발이나 고객
서비스가 강화되는 긍정적인 경쟁이
기대됩니다

이강세 기자가 보도

◀END▶
◀VCR▶
외국계 은행인 시티은행의 광주 진출이 주목
받는 이유는 공격적인 고객 유치 전략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어제 광주지점을 개설한 시티은행은
선진형 자산 관리 서비스와 대출 특화 상품등을 강조하며 영업 기반 확대에 주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30대 지점장을 내려보낸 시티은행은 1억원
이상의 자산가나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내세우며 고객 유치에
나섰습니다

◀INT▶

이에대해 지역 금융기관들도 신상품을 개발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대응책 마련에
들어갔습니다

특히 광주은행은 기존 VIP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를 대폭 늘리며 은행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로 삼고 있습니다

◀INT▶

이같은 경쟁은 은행들이 고객에 대한 서비스와 금융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는 긍정적인
변화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지역 금융권의 인력 양성과 새로운 고객
관리 기법이나 자산 관리 시스템이 도입되는
기폭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엠비시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