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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산 자산문화도서관 행정 편의시설 부족

박영훈 기자 입력 2004-07-18 21:47:25 수정 2004-07-18 21:47:25 조회수 0

흑산도 자산문화도서관의 행정 편의시설이 크게 부족해 개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흑산도 자산문화도서관의 경우 직원 5명과 하루평균 수십명의 관광객이 이용하고 있지만 컴퓨터는 단 한 대도 없고, 그나마 사무실의
전화기도 시외나 휴대전화 통화가 불가능한
실정입니다.

이 때문에 도서관을 찾은 관광객들은
정보조회나 이메일 확인 등이 어렵다며
불만을 터트리고 있고, 관리 공무원들은
개인 휴대전화를 이용해 책을 빌려간
주민들에게 전화를 거는 등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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