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가 지난3월부터 부정부패 차단을 위해 민원을 처리한 뒤 피드백 시스템을 도입한
시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민원 피드백 시스템은 목포시청 관련민원업무
국장과 과장,담당들이 민원을 처리한
다음날 민원인에게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해
친절도와 불편사항을 알아보는 제도입니다.
지난 3월 한달동안 실시한 결과
전체 378건 가운데 친절했다가 330명으로
가장 많고 44건은 연락두절,그저 그렇다와
불편했다 4건의 답변등 민원인 98%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목포시는 지속적으로 이 제도를 실시해
공무원들의 민원처리 과정의 투명성과 부패,
불친절을 뿌리 뽑을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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