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MBC

검색

시장후보 맞춤형 로고송.율동 흥미 유도

입력 2005-04-19 07:51:11 수정 2005-04-19 07:51:11 조회수 1

목포시장 후보캠프들이 후보의 대중적
이미지를 높이려는 독특한 로고송과 율동을
선보여 유권자들의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열린우리당과 민주당,무소속 후보진영은
최근 일본의 영토 망언을 빗댄
"독도는 우리땅"과 인기가요 "거북이 빙고"등을 고쳐만든 로고송과 율동으로
후보의 강점과 친근한 이미지 부각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전문가와 유권자들은 과거 후보들의 세력
과시용인 합동 유세와는 달리
변화된 선거문화에 적응하는 시도로 풀이하고 텔레비전 후보토론과 함께 새로운 선거풍속도를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