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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시)생활민원 관련업무 洞이관 검토

입력 2005-07-04 07:55:21 수정 2005-07-04 07:55:21 조회수 1

목포시가 지난 2000년 6월부터 주민자치센터로 전환되면서 시청에서 처리해오던
일부 생활민원 관련업무를 5년만에 다시
동사무소 이관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목포시는 동사무소에서 즉결 처리할 수 있는
청소와 쓰레기 처리,방범등 보수,노상적치물
정비,그리고 방역소독과 환경미화원
인력배치 업무등에 대한 실태조사를 벌여
동사무소에 넘기기로 했습니다.

공공부문 구조조정 이후 목포시 26개
동사무소 인력이 대폭 줄고 생활민원사무가
대부분 본청으로 이관되면서 민원 신고절차와
처리과정이 늦어지는등 민원요인으로
지적돼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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