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 하나로 클럽등 유통매장을 확대하고
할인점 사업에도 참여하기로해 지역 유통업계에
큰 영향이 예상되고있습니다
농협은 유통.소매 기능 강화를위해
오는 2008년까지 매년 2천5백억원을 투입해
현재 12개인 대형 하나로클럽을 20개로
늘리고,슈퍼마켓과 할인점의 중간형태인 슈퍼
슈퍼마켓도 백개에서 2백30개로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또 지난 5월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현대백화점과 함께 할인점 사업에 참여하는
방안도 검토하고있어 특히 국내 대형할인
매장과의 경쟁이 치열한 중소도시에서의
파급이 클 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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