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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악 신청사 민원서비스 향상 만전

입력 2005-10-06 07:54:31 수정 2005-10-06 07:54:31 조회수 1

전라남도 남악 신청사 입주와 함께 민원실의
환경을 개선하고 관련 시스템을 보강하는 등
민원인 편의향상에 만전을 기합니다.

도 민원실은 입구에 남도전통미와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살린 전통격자 자동
미닫이 문을 시설하고 민원대를 없애
권위주의를 탈피했습니다.

또 여권의 위,변조를 예방하기 위해 여권발급 완전자동화 시스템을 갖추고 민원처리 결과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시행하는 한편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민원안내서를 발부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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