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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청자 민원 처리 절차


- 시청자 민원처리 전담 부서 현황

  1) 시청자들의 권익보호를 위한 고충처리위원회 구성되어 활동 중입 니다.

        고충처리 접수 : 목포MBC 홈페이지 (https://www.mpmbc.co.kr)

  2) 고충처리위원 명단

성  명직책(직위)연락처E-Mail주소비  고
신광하경영기술국장270-9210khshin@mokpombc.co.kr홈페이지
황언배경영심의부 국장270-9201ebhwang@mokpombc.co.kr심의
문선호편성제작부장270-9230shmoon@mokpombc.co.kr편성
김양훈보도부장270-9250yhkim@mokpombc.co.kr보도
김창진방송기술부장270-9310taegukgi@mokpombc.co.kr기술



-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절차

  1) 모바일, 전화, 팩스, 문서, 시청자위원회, 홈페이지 시청자 고충처리인 및 시청자 의견란을 통하여 접수하고 있습니다.

  2) 접수가 되면 경영심의부에서 심의 후 해당부서 및 분야별 고충처리인에게 통보됩니다.

  3) 해당부서의 민원처리 결과를 경영심의부에 통보하면 게시하거나 시·청취자 그리고 민원인에게 직접 답변해드립니다.

  4) 사안이 발생할 때마다 시청자 고충처리위원회 수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5) 매년 공익적 공간을 활용한 정보공개(목포MBC의 경우 목포시립 도서관 홈페이지 공개자료실 활용)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