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라디오(FM, AM), 인쇄물, 플랜카드의 모든 매체를 총동원하여 2주~1개월 홍보하므로써 기업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협찬광고의장점

MBC 교양강좌협찬처, 배부처임신육아교실 격월 1회, 교양강좌 매월 1회, 건강교실 매월1~2회
MBC 행사협찬처, 배부처연중사업계획
MBC TV, RADIO 프로그램협찬처로컬 프로그램에 방송
상품협찬상품교양강좌 또는 프로그램에 상품협찬


  캠페인협찬

  • 연중 캠페인, 바다사랑캠페인, 교육캠페인, 기상정보 등 공익적 내용의 캠페인에 협찬하여, 기업이미지 제고 및 매출 신장기대 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캠페인 : 각 기업에서 홍보하고자 하는 내용을 MBC와 공동으로 캠페인 할 수 있게 만들어 TV와 RADIO에 송출합니다.


  협찬광고의종류

  • 시청자 및 지역민들에게 기업 이미지 홍보, 정보 제공
  • 기업매출 증대
  • 지역문화 예술 공연 발전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