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데스크

데스크 단신]해남군 고용보험료 지원조례 제정

고용보험 사각지대에 있던 노동자들과 소상공인, 예술인 등이 고용보험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조례가 해남군의회에서 가결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해남군 고용보험료 지원에 관한 조례'는 진보당 이정확 의원이 발의한 것으로 고용보험 혜택에서 제외된 군민들에게 고용보험료를 지원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목포시는 모레(29일) 오후 2시 목포수산물유통센터에서 간담회를 갖고 목포어묵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 장흥군은 문림의향 전국화와 블루에너지산업 육성 등 2030 장흥군 종합발전 계획 9대 핵심사업을 선정했습니다.

2030 장흥군 종합발전계획은 전남 중남부권 중심도시 실현을 위한 미래 성장동력 마련과 이를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실행 전략입니다. --------------- 국립남도국악원은 오는 30일 오후 7시 진악당에서 평양검무보존회 초청 공연을 개최합니다.

평양검무보존회는 북한의 다양한 레퍼토리를 복원하고 보존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재 단체입니다. --------------- 제9회 신안 1004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가 아디아 윈드 오케스트라 함께 '추억'이라는 주제로 오는 31일 신안군 자은면 1004뮤지엄파크에서 개최됩니다.

지금까지 간추린 소식이었습니다.
신광하

최신 뉴스